다산 빕스 프리미어 착한 가격으로 이용하기
가족 외식은 물론, 기업의 회식에서도 ‘뷔페’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 존중과 ‘무제한’이 주는 풍족함이 더해졌습니다.
거리두기 시행으로 몇 년 사이에 패밀리 레스토랑들이 지점을 대폭 축소하거나 아예 ‘딜리버리’ 배달 전문점 위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해산물 뷔페의 강자였던 무스쿠스가 2021년 3월 최종 폐업으로 역사 속으로 사라져 버렸네요.
때문에 2023년 2월 서울과 인접한 경기도 남양주 다산 빕스 프리미어 오픈이 더 반갑게 느껴집니다.
다산 빕스 프리미어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 원’에서 신호등을 건너서 바로 맞은편 LG전자 건물 2층에 통째로 자리 잡았네요.
뿐만 아니라 아쿠아필드와 CGV 영화관이 입점 된 ‘현대 프리미어 캠퍼스 몰’도 바로 옆에 있어서 놀고 먹기 좋은 위치에요.
10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영업하고, 건물 내 주차는 2시간까지만 무료 입니다.
건물 만차 시에는 인근 공용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 2시간 30분에 해당되는 주차 요금을 지원해 줍니다.
다산 빕스는 ‘프리미어’가 붙었습니다.
일반 매장과 다른 차별화를 둔 것은 ‘참숯 그릴의 스테이크’인데, 100g당 3만원 내외로 샐러드바 별도의 선택 메뉴 입니다.
고퀄의 스테이크 보다 사람들의 이목을 끈 것은 ‘무제한 술’ 입니다.
생맥주와 여러 종류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시간 30분의 제한 시간이 있지만 식사와 디저트, 음주를 곁들이기에 충분합니다.
다만, 못된 가격이 문제 입니다.
다산 빕스 프리미어는 성인과 청소년의 1인 평일 런치 샐러드바 이용이 35,900원 입니다.
디너나 주말, 공휴일에는 성인 45,900원이고 청소년은 40,900원이고 생후 36개월부터 7세까지의 어린이는 10,500원, 초등학생은 19,000원 입니다.
35개월 이하는 무료인데 건강보험증 등 증빙서류를 보여줘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2월에 방문한다면 자녀를 유치원생이라고 해야 하는지, 초등학생이라고 해야 하는지, 중학생이라고 해야 하는지 헷갈리시죠.
청소년은 학생증이나 교복 착용으로 인증이 가능하며, 매년 3월 1일이 학년 적용 기준이 되며 성인은 1월1일 입니다.
주의할 것은 일반 빕스 매장은 18시 이후 퇴점 시 디너 요금을 받는데, 프리미어 매장은 16시가 디너 요금 적용 기준시간 이네요.
프리미어인데 더 야박하네요.
다산 빕스 프리미어 매장에 방문 하기 전, 할인을 받기 위해 몇 가지를 준비했습니다.
첫 번째로 ‘SK 텔레콤 T 데이’ 행사인데 무려 40%가 할인 되니 이용 안하면 손해입니다.
SK나 KT 등 통신사들은 매달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용 중인 통신사 어플을 확인하는 습관이 있으면 삶은 더 윤택해 질 것입니다.
결제 시, 직원에게 SK ‘T day’ 빕스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최대 4만원까지 할인 됩니다.
결제 금액 기준 10만원까지 적용되는 최대 할인 금액이며, 이벤트 기간 내 1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빕스 모바일 상품권’을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하고 ‘포인트 적립’도 하는 신공입니다.
네이버에서 ‘빕스 상품권’을 검색하여 최저가로 나오는 것을 구매합니다.
저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5만원짜리 상품권을 46,500원에, 2만원짜리 상품권을 18,8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어차피 잔액관리형 기프트콘 모바일 쿠폰이지만 알뜰함을 위해 최대한 금액에 딱 맞게 구매를 했습니다.
각 쿠폰은 7% 할인된 가격이며, 여기에 ‘구매확정 및 리뷰 작성’으로 네이버 포인트가 적립되는데 총 12%의 할인률을 적용한 셈 입니다.
간혹 동시 적용 할인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모바일 상품권은 모든 할인과는 무관한 것도 장점으로 ‘절반 가격’으로 이용했습니다.
이렇게 두 가지 할인 신공을 챙겨서 빕스 프리미어에 갈 계획을 세웠는데 ‘네이버 및 빕스 온라인 예약’은 최소 4일 전에 신청해야 합니다.
전화로 예약 문의를 하고 싶었지만 도대체 전화 연결이 안되더라고요.
때마침 ‘다산 현대아울렛 스페이스 원’에 볼 일도 있었기 때문에 다산 빕스 매장에 들렀습니다.
당일 예약은 안되지만 매장에서 ‘나우웨이팅’ 등록을 한번 해 놓으면 언제든 ‘모바일 줄서기’를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전화번호 등록으로 웨이팅 등록을 해 놓으면 언제라도 ‘실시간 웨이팅’ 상황을 알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대기하다가 레스토랑 이용이 불발 되었다면 ‘웨이팅 취소하기’도 한번 클릭으로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나우웨이팅’ 서비스를 잘 활용해서 매장 대기 없이 ‘입장 예상 시간’에 맞춰 집에서 출발했고 1분도 대기 없이 곧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약간 여유있게 출발 했음에도 생각보다 웨이팅 공석이 많이 있었던 모양입니다.
시간도 아끼고 기다리면서 배고픈 스트레스도 줄일 수 있어서 식사 시간이 더 행복했습니다.
2023년 2월에 이용한 다산 빕스 프리미어의 광고에서 독일 족발인 ‘학센’은 ‘런치에만 제공’ 된다고 합니다.
반면에 디너에는 홍게와 찜게, 새우 등 더 다양한 메인 요리들이 많습니다.
특히 ‘쉐프봇’의 로봇이 만들어주는 쌀국수는 한치의 오차도 없는 메뉴얼 덕분인지, 빕스 쌀국수 중 최고의 맛 이었습니다.
빕스 프리미어의 자랑인 ‘주류’는 성인 수에 맞게 ‘와인’잔을 줍니다.
셀프 컵 세척기도 있으니 한 잔으로 여러 종류의 술을 맛보기에 충분합니다.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이 각 몇 가지 종류를 갖추고 있었고, 그에 어울리는 치즈 등의 곁들임 음식이 ‘페어링존’으로 잘 차려졌습니다.
생맥주는 깨끗한 노즐이 생명이라고 하는데, 신규 오픈점이라 그런지 클라우드 생맥주의 깔끔한 목 넘김이 아주 좋네요.
생맥주와 폭립의 환상 조합도 특별한 경험이었어요.
술을 못 먹는 사람도 걱정마세요.
논알콜 쥬스가 번뜩이는 맛으로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무리 밥을 많이 먹어도 디저트 배는 따로 있어요.
2월의 제철인 딸기 하나로 여러가지 디저트 퍼레이드를 만들어 낸 트랜디함이 대기업 다웠습니다.
우리 가족의 기념일이 T 데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날이라면, 외식 장소는 빕스 프리미어가 될꺼에요.
만족스러운 방문 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